믿고 듣는다…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차트 올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사진=산타뮤직 제공)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이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일 공개된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는 6일 오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곡이다. 나얼이 그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 앨범을 통해 정통 흑인음악 스타일을 선보여 온 것과 달리 대중의 귀에 익숙한 정통 발라드 스타일의 노래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은 단연 돋보인다.

배우 유승호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곡의 감성을 완벽한 표정연기로 소화해 호평받는 중이다.

나얼은 음원 발매 당일 SNS 계정을 통해 신곡을 직접 소개했다. 그는 "오늘 저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매되었습니다. 사실 이 곡은 작년 겨울 어느 날 90년대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입니다"라고 전했다.

또 "조금이나마 제 목소리가 여러분들의 삶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올 한 해 저희 브라운아이드소울 새 앨범과 공연도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항상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얼이 속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컴백에 앞서 싱글프로젝트로 활동에 나서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