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도 다이렉트 시대… 웨딩라운지, 스드메 패키지 '新바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실속 가격은 기본, 무료 데이트 스냅·드레스 증정은 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대한민국 최초 웨딩 포털 사이트 웨딩라운지가 신개념의 웨딩 서비스를 시작, 웨딩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다. 그 첫번째가 다이렉트 웨딩(스드메)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튜디오 촬영은 물론 스토리 본식 촬영, 명품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헤어&메이크업, 부케 세트 등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각 촬영 후 앨범 제작은 물론이다.

이 외에도 본식 촬영팀이 그대로 나가 세미 웨딩이나 데이트 스냅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큰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데이트 스냅 시 필요한 미니 드레스와 턱시도도 무료로 대여해 주며 20p에 달하는 추가 사진은 본식에 합본해 앨범으로 제작해 준다.

또한 본식 스냅과 원판사진 원본 및 수정본은 서비스로 지급해준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원장 또는 부원장으로 추가비용 없이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웨딩라운지 다이렉스 웨딩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웨딩드레스 무료 증정과 허니문 스냅 무료 제작에 있다. 웨딩라운지가 지정한 웨딩드레스 업체를 이용하면 받게 되는 드레스를 허니문까지 지니고 간 후, 전문가가 찍어주는 허니문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간략식으로 구매한 드레스와 차원이 다른 전문 업체의 드레스와 품격있는 사진은 고급 양장앨범으로 무료 제작해 주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