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 섬 다이아몬드 헤드(사진=롯데관광 제공)
롯데관광이 파격적인 하와이 상품을 출시해 화제다. 허니문과 자유여행의 최고 인기 지역인 하와이 항공권을 82만 9,000원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것.
저가 항공사가 아니라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 6일 항공권이라 더욱 놀라운 가격이다. 일반 항공권만 예약할 때의 비용보다도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는데다 추가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자유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포함된 특전도 놀랍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 송영 서비스는 물론 유류세와 세금이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이다. 1억원 여행자보험은 기본이다.
(사진=롯데관광 제공)
여기에 하나 더! 오는 11월 21일 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부산, 대구, 광주 등에서 김포공항까지 오는 국내선도 무료로 연결해주어 지방 고객의 편의까지 보장한다.
현지에서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한 에어텔 자유여행 상품은 119만 원부터 진행한다. 호텔 송영서비스를 포함한 하와이 왕복 항공권과 1억원 여행자 보험, 100달러에 달하는 선택 관광 할인쿠폰, 하와이 관광책자, 멀티아답터, 호텔 조식 등이 포함된 실속있는 상품이다.
에어텔 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한 호텔도 다양하다. 시내에 위치하며, 와이키키 해변을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가진 아쿠아 알로하 서프 호텔,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한 퀸 카피올라니 호텔 그리고 준특급 호텔의 서비스가 가능한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 등 3곳이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기본 금액에서 15만원을,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은 35만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해 부담도 적다.
이미 일부 날짜는 마감되어 있으며, 연말과 연초에 연인과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최적의 관광지인 하와이를 둘러보고 싶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문의=롯데관광 미주팀 (02-2075-3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