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래블포커스 제공)
땡처리닷컴이 11월과 12월 두 달간 특정일에 한해 출발하는 중국 '상해·주가각 3일' 여행 상품을 37만 1,500원(총액운임 기준) 특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 중국 여행상품은 중국의 경제수도 상해(상하이)와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주가각(주자자오)을 2박 3일에 걸쳐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상해에서는 도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동방영주타워 전망대, 외탄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빈장 따다오 거리, 상해 최고의 번화가 남경로 등을 둘러보게 되며 상해의 이국적인 풍경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2층 시티투어 버스를 탑승하게 된다.
또한 18세기 운하의 도시 주가각에서는 주가각 뱃놀이와 명·청시대 건축들이 늘어서 있는 주가각 북대가 거리, 오래된 돌로 만들어진 아치형 다리 방생교 그리고 주가각의 특색있는 건축물과 마을 풍경을 감상하는 운하유람을 하게된다.
특히 상해에서는 다양한 공방, 화랑, 악세서리 쇼핑 상점 등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인 타이캉루가 일정에 포함된다.
이번 땡처리닷컴의 여행상품은 동방항공 왕복항공권과 전일정 1급 시내호텔 숙박과 조식비,관광지입장료, 전일정 식사,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다. 단 가이드와 기사 팁(30 달러), 중국 단체비자 발급비용(약 3만 5,000원)은 별도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00/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