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K팝스타2' 악동뮤지션, 자작곡 3탄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3-01-18 16:09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이어 세번째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의 악동뮤지션이 세번째 자작곡을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다리 꼬지 마', '매력 있어' 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악동뮤지션이 오는 20일 방송될 'K팝스타2'의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무대에서 새로운 자작곡을 공개한다.

뛰어난 작곡 능력과 매력적인 보컬을 겸비한 악동뮤지션은 두 곡의 자작곡을 선보인 후 무대영상 조회수 폭발, 오디션 참가자 사상 최초 2연속 자작곡 음원 출시, 음원 발표 직후 전 음원 차트 '올킬' 등 무시무시한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악동뮤지션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세번째 자작곡은 심사위원 양현석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양현석은 악동뮤지션을 캐스팅 당시 "내가 정해 놓은 틀에 이 친구들을 가둬놓으면 안 된다. 왜냐하면 훨씬 더 크게 될 친구들이기 때문"이라며 "대신 수많은 자작곡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곡을 선곡할 기회를 달라"고 부탁했던 바 있다.

최근 YG의 소속 가수들로부터 실전형 특별 트레이닝을 받은 악동뮤지션은 양현석에게 수많은 자작곡들 차례대로 들려줬고, 양현석은 그중에서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을 선택해 악동뮤지션에게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에서 불러줄 것을 청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번주 'K팝스타2'에는 지난주에 이어 SM-YG-JYP에서 2주간 특별 트레이닝을 받고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참가자들의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무대가 담길 예정. 20일 오후 4시 50분 방송.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