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결별’ 나얼·한혜진, 서로를 향한 최근 말들 보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2-12-21 16:00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ㅇㅇ

 

가수 나얼과 배우 한혜진의 결별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최근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언급했던 말들이 새삼 눈길을 끈다.

나얼은 지난 9월 자신의 첫 솔로 앨범 발표 기자간담회에서 한혜진과의 결혼계획에 대해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 때가 되면 하겠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때가 언제가 될 것 같냐’는 질문에도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나얼은 당시만 해도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한혜진이 MC를 맡고 있는 SBS ‘힐링캠프’를 보냐는 질문에 “일부러는 안 본다. 여자친구를 사람으로 좋아하는 것이지 배우로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화면 속 모습이 어색하다”고 설명했다.

앨범에 대한 한혜진의 평가에 대해서도 “좋은 노래를 좋다고, 싫은 노래를 싫다고 분명히 말하는 성격이다. 그런 모습이 자연스럽다. 사귄지 한 두 달 된 커플도 아니지 않나”고 말해 오래된 커플의 덤덤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방송에서 나얼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넌지시 내비치기도 했다. 그녀는 지난 7월 ‘힐링캠프’ 고소영 편에서 “(나얼에게) 예전에는 문자에 하트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하트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최근 관계가 소원해져 헤어졌고 양측 모두 이를 인정했다.


<자료 영상>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Podcast 다운로드]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