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화제 속에 첫 방송된 보컬 오디션 서바이벌 Mnet ‘보이스 코리아’가 참가자들이 부른 노래를 무료로 공개한다.
엠넷 측은 17일 정오부터 참가자들이 블라인드 오디션을 위해 새롭게 편곡해 부른 노래들을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
기존 곡과 180도 다른 색깔의 노래로 호평 받았던 배근석이 부른 서인영의 ‘신데렐라’를 비롯해 특유의 안정적인 보컬로 원곡 이상의 감동을 안겼다고 평가 받았던 장재호가 부른 김연우의 ‘이별택시’까지. 지난 10일 첫 방송 당시 참가자들이 부른 노래들은 물론 앞으로 3주간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공개될 모든 노래들이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보이스 코리아’ 제작진은 “블라인드 오디션 때 참가자들이 부른 노래들은 음원 출시 계획이 없었는데, 지난 1회 방송 직후 노래가 너무 좋다며 음원을 따로 구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해 준비하게 됐다”며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 대해 가져 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의미로 무료로 서비스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스 코리아’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의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신승훈, 백지영, 강타, 리쌍 길 등이 코치로 나선다. 17일 밤 11시 2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