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박근혜-문재인, SBS '힐링캠프' 신년특집 연속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1-12-29 16:42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선 정국 앞두고 첫 예능 토크쇼 출연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문재인 노무현 재단 이사장이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힐링캠프’ 측은 29일 오후 “2012년 신년특집에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주인공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문재인 노무현 재단 이사장이 연속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수많은 톱스타들이 출연해 온 ‘힐링캠프’에 정치인이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힐링캠프’는 총선과 대선 등을 앞두고 2012년을 시작하며 현재 국민과의 진정한 소통이 가장 필요한 두 사람을 초대하자는 취지에서 특별 기획을 진행했고, 박근혜와 문재인이 이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이번 녹화가 이뤄졌다.

특히 두 사람은 그동안 MBC ‘주병진쇼’를 비롯 여러 토크쇼들에서 출연 요청을 받아왔으나 모두 고사해오다 ‘힐링캠프’ 출연을 결정한 것이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힐링캠프’의 MC는 이경규와 김재동, 배우 한혜진이 맡고 있다.

제작진은 “그 동안 뉴스나 대담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딱딱하고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첫 예능 토크쇼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입담과 재치는 물론 스피드 퀴즈와 격파 시범 등을 선보여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신년 특집 ‘힐링캠프’는 1월 2일 박근혜 편, 1월 9일 문재인 편이 연속 방송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