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선생님, 모델… '에이프릴 키스' 시호, 이색 경력으로 눈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1-09-08 10:43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2006년 대전의 한 고교에서 기간제 교사로 사회 과목 가르쳐

e

 


신예 걸그룹 '에이프릴 키스(APRIL KISS)' 멤버 '시호'의 가수 데뷔 전 독특한 이력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프릴 키스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는 '시호'는 지난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대전 소재의 한 고등학교 '사회 선생님'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시호'는 공주대학교 사회교육학부 출신으로, 졸업 후 한 사립 고등학교에 약 1년간 기간제 교사로 재직하며 사회 과목을 가르쳤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잡지 모델 활동을 해왔던 시호는 연예계 입문에 반대하는 부모님의 뜻에 따르고자 사범대에 들어가게 되었고, 결국 기간제 교사로 재직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숨길 수 없는 꿈에 대한 열망으로 1년간의 재직생활을 뒤로 하고 다시 모델계에 입문, 국내 모델 활동은 물론 2008년부터 2010년까지는 홍콩에서 모델 활동을 했던 경력도 가지고 있다.

시호는 "선생님도 좋지만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모델과 가수가 되고 싶어 과감히 포기하게 되었다. 더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가수로서도 성공해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딸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멤버 대부분이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 출신이라는 이력이 밝혀지며 '바비돌'이라는 호칭을 얻고 있는 '에이프릴 키스'는 지난주에 이어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까지 4개의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