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경인고속道·소래역 인접 상가 임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라이프 단신]

ㄴㄴㄴ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서 상가를 임대 중이다.

지상 3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소래포구 어시장은 제3경인고속도로 개통과 수인선 소래역과 인접한 역세권으로 고객유입이 쉽고, 주차공간과 택배 서비스 등을 개선해 인기를 끌고 있다.

권리금 없이 보증금 1000~2000만원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032-437-1045

▶'파팜'이 3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 행복한 대극장에서 G.도니체티 작 '사랑의 묘약'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인터미션 없이 1시간 안에 주요 부분만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양진모 코레아나 클라시카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를 비롯해 서울대학교 교수 이인학, 백재연, 최웅조 등이 출연한다.

또 J-골프, mbc, mbn 등에서 활약하는 성악과 출신 윤정인 아나운서가 해설을 맡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사회연구소는 7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스마트폰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사이버사회연구소 홈페이지(igcs.khcu.ac.kr)에 접속하여 시청 가능하고, 강의는 일주일에 3~5편씩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하나의 동영상은 약 2분에서 5분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여러 가지 주제에 관해 간편하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카드(www.hyundaicard.com)가 '컬처 프로젝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팝 지니어스(POP Genius)'로 불리는 '미카(MIKA)'의 내한공연을 9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한다.

'컬처 프로젝트'는 현대카드 '슈퍼 시리즈'가 흡수하지 못하는 콘서트, 연극, 전시, 무용 등의 문화 영역을 보완하고, 전 세계 다양한 문화의 검증된 주류 아티스트와 작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