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네 번째 '브레이킹 던 part1'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벨라와 에드워드의 결혼식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티저 예고편은 지난 6월 5일 MTV 무비 어워즈에서 처음 공개된 데 이어 지난 2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국내에 공개됐다.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하루 동안 10만여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대한 인기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인간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뱀파이어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의 결혼식 장면과 그들의 신혼여행 그리고 예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운명의 탄생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a
또 벨라가 인간의 삶을 지켜나가길 바랬던 제이콥(테일러 로트너)의 모습도 긴장감을 더했다. 여기에 벨라를 맞이한 볼투리가의 파워풀한 결전이 등장해 한층 강렬한 액션을 기대케 했다.
특히 해외 네티즌들은 벨라와 에드워드의 결혼식 장면에서 '트와일라잇' 시리즈 원작자인 스테프니 메이어를 비롯해 각본가, 제작 프로듀서까지 카메오로 등장했다는 것을 포착해 냈다.
네티즌들은 티저 예고편을 본 후 "12월까지 어찌 기다리라는 건지"(gsy5082), "빨리 12월이 되었으면"(핑크마녀), "영화 기다리다 목이 빠지네요"(사랑해요) 등의 댓글로 마음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