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높고 청명한 가을 하늘. 하지만 우리가 상상도 못하게 깨끗하고 투명한 하늘은 따로 있다. 그것도 에메랄드 빛 바다와 맞닿아 있어 천국인지 헷갈릴 정도다.
그곳은 다름 아닌 몰디브. 누구나 한 번 쯤은 몰디브에 가길 희망한다. 하지만 거리가 멀고 물가가 비싸 부담이 많은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그렇지만 꼭 실천이 어려운 여행지도 아니다. 경유지 관광을 포함해 가거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가는 방법도 있다.
참좋은여행에서는 총 5가지의 몰디브 가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경유지 관광을 포함해 가는 몰디브 여행으로는 홍콩+몰디브, 방콕+몰디브, 싱가폴+몰디브, 몰디브+쿠알라룸푸르 등으로 다양하며 이용 리조트와 관광지도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상품가격은 200만원 초반대부터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 하나는 경유지 없이 바로 몰디브로 가는 것. 싱가폴 항공을 이용하며, 싱가폴을 경유하지만 관광없이 대기 후 몰디브로 바로 떠나는 방식이다. 돌아오는 날에는 환승은 하지만 대기시간 없이 바로 비행기만 갈아타면 된다.
몰디브만 알차게 여행하고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최고급 리조트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를 3박5일 동안 이용한다. 스냅사진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이 상품은 334만9,000원부터 시작된다.
몰디브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앳모스피어 팀의 공항 에스코트와 전용 수상비행기로 이동할 수 있는 플래티넘 플러스 상품은 433만9,000원 부터다. 메인 레스토랑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시안&인도 퓨전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의 석식도 주 1회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알코올과 맥주, 와인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변 섬 방문이나 미니바 등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상품이다.
문의=참좋은여행 몰디브팀(02-2188-4031/
www.verygood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