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그룹 에이트의 이현이 내놓은 솔로 싱글 ‘내꺼 중에 최고’가 15일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내꺼 중에 최고’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뒤 박진영의 ‘못 잊은 거죠’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게다가 이현은 ‘내꺼 중에 최고’라는 곡명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까지 섭렵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현은 그룹 에이트 활동 당시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솔로 활동과 2AM 창민과의 듀엣 ‘옴므’ 활동을 이어오면서 실력파 가수로서의 이미지를 굳힌 케이스다.
그 덕에 이현은 아이돌 그룹 홍수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채를 담은 솔로 곡으로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내꺼중에 최고’는 보컬리스트 이현의 강점이 최고조로 드러나있는 곡으로 최근 팝씬에서 유행하는 힙합 리듬에 락적 요소가 가미돼 듣는 이의 귀를 잡아끈다.
또, 홍대여신 송희란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Heart beat’, 인기 드라마 ‘대물’ OST에 수록됐던 ‘왜 나를 울려요’ 앨범 버전 등이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현은 오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