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한지민, "섹시만 생각했다가 실망할까봐 걱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조선명탐정'에서 팜므파탈로 변신 예고

한지민

 

"너무 섹시한 것만 생각하셨다가 실망할까봐 걱정된다."

영화 '조선명탐정:각시 투구꽃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을 통해 기존의 청순 단아에서 섹시 팜므파탈로 변신을 예고한 한지민이 이에 대한 소감을 털어놨다.

한지민은 1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음식점에서 취재진과 만나 "사실 섹시에 너무 초첨이 맞춰져 있는데 그것만 기대하고 왔다가 '이건 뭐야'라고 실망할지도 모른다"며 "파격적인 노출이 있거나 그렇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극 중 한객주 캐릭터는 섹시함만을 내세운 게 아니다. 상황에 따라 섹시함이 꼭 필요했고, 또 청순한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점이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날 자리에 함께 한 영화 관계자는 "어느날 현장을 갔는데 깜짝 놀랄 정도로 섹시한 한지민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파격적인 노출은 없지만 한지민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더했다.

'조선명탐정'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이 허당과 천재 사이를 넘나들며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재치를 무기로 조선을 뒤흔들 거대한 스캔들을 파헤치는 조선 최초의 탐정극.스캔들을 파헤치는 조선 최초의 탐정극.

김명민 역시 한지민 못지 않게 변신이 기대된다. 김명민은 "코믹하고, 편한 역할을 하다보니 제 자신도 조금 밝아진 것 같다"며 "촬영 중에 갈비뼈도 부러지고 힘들기도 했지만 너무 재밌었고 유쾌한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영화 관계자는 "김명민과 오달수의 콤비 호흡을 기대해달라"며 "예상치 못한 지점에서 전해지는 코믹함과 재미가 가득하다"고 자신했다. 27일 개봉.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