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영상]최첨단 하이브리드 기술의 집약 '렉서스 CT 200h'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1-01-07 15:55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렉서스, 세계 최초 프리미엄 콤팩트 하이브리드 모델 CT 200h 국내 출시

dd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렉서스 브랜드는 최첨단 하이브리드 기술을 집약시킨 'CT 200h'를 국내 첫 출시 한다.

전국 9개 렉서스 전시장에서 7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 오는 2월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가는 'CT 200h'는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를 적용 미적측면과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결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특히 CT 200h에는 'EV', '에코', '노멀', '스포트' 등 4가지 주행모드가 선택 가능한 온디맨드 드라이브 모드가 장착돼 민첩한 핸들링과 편안함 승차감 등 주행의 다양성을 줬다. '스포트' 모드에서는 전기모터의 동력을 최대로 사용, 운동 성능과 민첩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에 기반을 둔 파워트레인은 1.8 리터 앳킨슨 사이클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 2.0 리터급에 맞먹는 주행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CT 200h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프리미엄 콤팩트카세그먼트에 최초로 도입한 모델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나갈것"이라며 "더 젊고 열정적인 고객들에게 어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 브랜드는 CT 200h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 부터 9일까지 렉서스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대치동 크링에 전시, 고객들이 실제 차량을 보고 느낄수 있는 'NEW Breeze of Lexus, CT 200h' 이벤트를 개최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