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이소라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에서도 MC로 나선다.
'프런코'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포맷으르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한 프로그램으로, 시즌 1과 2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소라는 지난 시즌에서와 마찬가지로 '프런코 시즌3'에서도 진행은 물론 매 회 도전자들에게 냉정하고 신랄한 심사평을 펼치는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넘치는 카리스마와 화려한 패션, 냉정한 심사평으로 방송내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이소라는 이번 시즌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패션의 세계는 냉정합니다', '진보한 디자인은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디자인은 외면당합니다' 등 이제는 유행어가 된 이소라 특유의 말투와 고정 멘트에 변화가 있을지 새로운 유행어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스타일측은 "세번째 시즌을 맞으며 이제는 이소라씨가 없는 '프런코'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고 전했다.
이소라 또한 "이제는 의례 '프런코' 촬영기간에는 스케줄을 빼놓게 된다"며 "도전자들과의 미션들, 화려한 파이널 런웨이와 그 감동은 나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경험이다. 이번 시즌에서도 도전자들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그들의 도전과정에서 전하는 짜릿한 감동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또, MC 이소라 뿐 아니라 도전자들의 멘토는 간호섭 교수가, 심사위원은 ANDY&DEBB 김석원 디자이너가 맡는 등 지난 시즌들과 동일한 출연진이 다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온스타일은 지난 7월 공개모집을 통해 '프런코 시즌3' 도전자를 선발 현재 본격적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프런코 시즌3'는 내년 1월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