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리아나, 2000년대 빌보드 최다1위 女가수 ‘대기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0-11-27 11:36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곡 '온리걸'로 1위 차지…싱글차트 1위만 무려 9번째

 


미국의 팝스타 리아나(Rihanna)가 자신이 갖고 있던 빌보드 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다.

리아나는 최근 발표한 새 앨범 '라우드'(Loud) 수록곡 '온리 걸(인 더 월드)'로 12월 4일자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서 리아나는 자신의 빌보드 싱글차트 1위 기록을 9번으로 경신하고, 2000년대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가장 많이 오른 여가수 기록을 이어갔다.

리아나의 신곡 ‘Only Girl (In The World)’는 지난 9월 처음 공개되자마자 미국 최대의 음원사이트 iTunes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일렉트로-팝 넘버다.

리아나는 이 곡보다 나중에 발표한 두번째 싱글 ‘What’s My Name?’으로 11월 20일자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먼저 1위를 차지한 후에 첫 싱글 ‘Only Girl (In The World)’로 다시 한번 1위를 차지, 더욱 눈길을 끈다.



리아나의 새 앨범 '라우드'는 지난 11월 18일 국내 발매됐으며, 에미넴과 함께 부른 ‘Love The Way You Lie(Part II)’, 대담한 가사가 인상적인 댄스 넘버 ‘S&M’ 등 여러 곡이 국내 음원사이트 팝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