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매리는 외박 중' 주인공들, 4인 4색 개성 뽐냈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0-10-07 11:08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스터 및 타이틀 촬영하며 처음으로 모습 공개

d

 


장근석과 문근영 등 청춘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이 처음으로 그 모습을 드러냈다.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진행된 포스터 및 타이틀 촬영이 바로 그것. 문근영, 장근석, 김재욱, 김효진 등 4명의 주인공들은 이 날 한 자리에 모여 자신들만의 개성을 뽐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매리는 외박 중'만의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의상과 소품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근석은 극 중 '무결'의 히피스타일을 그대로 재현, 반지와 목걸이 등 액세서리까지 세세하게 신경 쓴 모습으로 등장했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느낌으로 거리에 앉아 기타 연주를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문근영은 타이틀롤 '매리'의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 소품으로 준비된 카메라를 들고 장난을 치는 등 촬영 내내 어린 아이 같이 귀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김재욱과 김효진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살려 '정인'과 '서준'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포스터 촬영을 마친 장근석은 "행복하고 설렌다. 이 컨디션 그대로 마지막까지 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고, 문근영도 "홍대 분위기가 드라마 콘셉트와 잘 어울려 촬영이 재미있었다. 다들 또래여서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했다. 드라마 첫 촬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매리는 외박 중'은 만화 '풀하우스' 원수연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드라마 '궁', '연애결혼'을 통해 젊은 세대의 연애관을 발랄하게 그려낸 인은아 작가가 집필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매리는 외박중'은 홍대와 청담동으로 대표되는 각기 다른 색깔의 남자와 '매리'가 엮어가는 달콤쌉싸름한 이중 가상결혼이야기로, 타이틀롤 '위매리'역에 문근영, 그녀와 가상결혼을 할 보헤미안 '강무결'역에 장근석, 능력 있는 콘텐츠 기획투자자 '정인'역에 김재욱, 미모의 여배우 '서준'역에 김효진이 각각 출연한다.

'매리는 외박 중'은 '성균관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