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현대판 윌리엄텔들, 믿을 수 없는 진기명기 모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

 

보지도 않고 던진 공이 목표물을 정확히 맞춘다? 스포츠맨들의 신기에 가까운 묘기들을 모아 27일 영국 매체 뉴스라이트가 소개했다.

가장 먼저 소개된 팀은 뉴질랜드의 유명 럭비팀 올블랙스 선수들.

피리 위푸, 코리 제인, 린 레인저 등의 모습을 담은 이 영상은 대충 던진 것처럼 보이는 공이 목표물을 맞추고, 가볍게 찬 공이 날아가 통 속에 정확히 들어가는가 하면 뒤에서 던진 공도 정확하게 받아내는 모습 등을 담고 있다.

지난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벌써 6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올리며 관심을 끌고 있다.



2

 

다음으로 소개된 선수는 스위스의 미남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

한 광고 촬영장에서 페더러는 촬영 스탭의 머리 위에 작은 캔 하나를 올려둔 후, 멀리서 빠르게 친 테니스 공으로 정확하게 캔을 명중시켰다.

페더러의 묘기에 어리둥절해 하는 스탭들을 위해 그는 한번 더 정확하게 머리 위의 캔을 맞춰 놀라움을 선사했다. 지난달 공개된 이 영상은 28일 오후 7백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3

 

또 다른 테니스 선수인 영국의 앤디 머레이는 한 광고에 출연해 런던 거리를 활보하며 놀라운 테니스공 묘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벽을 향해 친 공이 제자리로 돌아오는가 하면, 하수구 통에 정확하게 테니스 공을 집어넣기도 하고 날아가는 접시를 테니스 공으로 맞추기도 한다.

놀라운 스포츠맨들의 재주에 대해 해외누리꾼들은 진짜 실력인지, 조작된 영상인지 논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뉴스라이트는 이외에도 미국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가 제자리 뛰기로 달리는 스포츠카를 넘는 모습과 야구장에서 한 볼 걸(공줍는 소녀)이 벽을 딛고 날아올라 관중석으로 날아가던 공을 멋지게 잡아내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