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연예인도 부러워하는 착한 눈의 비밀은 ‘눈밑트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헐리우드 인기 여배우 앤 헤서웨이, 케이티 홈즈, 미란다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얼굴에 비해 큰 눈을 갖고 있다는 공통점이다.

이들은 눈도 크지만 밑으로 쳐져 있어 선한 매력까지 풍긴다. 만약 처음 접한 사람이 크고 선한 눈을 갖고 있다면 대부분 호의적인 첫인상을 갖게 된다. 하지만 이렇게 시원스럽고 큰 눈은 쌍꺼풀 수술만으로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그러나 앞트임과 뒷트임을 한다면 한결 시원한 눈매를 갖게 된다. 더 나아가 눈밑트임시술을 병행하면 눈이 더욱 크고 세련되고 선하게 만들 수 있다.

눈밑트임시술을 하면 눈매가 밑으로 약간 내려오고 상하길이까지 길어지게 된다. 특히 눈매가 강렬하지 않고 선하게 보여 신비한 매력을 더한다는 장점이 있다.

결국 눈밑트임시술은 눈꼬리를 내리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눈꼬리가 올라가서 사나워 보이는 눈매를 보다 부드럽고 선한 눈매로 바꿔준다.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쌍꺼풀시술은 또렷하고 큰눈보다 시원스럽고 선한 눈매를 선호한다고 한다.

리젠성형외과

 

리젠성형외과 황호 원장은 “눈밑트임시술은 눈 바깥쪽을 내리는 시술로 눈동자의 외측 흰자부위가 커지면서 눈밑 S라인 또는 타원형의 형태를 만들면서 눈이 커 보이게 한다” 며 “특히 결막을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보이지 않고 기존 뒤트임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수술 후 다시 붙는 현상 등을 최소화”한다고 말했다.

황원장은 “뒤트임과 밑트임을 병행한다면 눈꼬리가 올라가거나 사나운 눈매, 그 동안 뒤트임이 어려웠던 눈이 들어가 있는 경우에도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매몰법, 절개법 등의 쌍꺼풀시술과 함께 보다 아름다운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앞트임, 뒤트임, 눈밑트임 등은 개인의 얼굴이미지와 눈의 형태, 비율에 맞춰 시술을 해야한다고 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