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특공대
영화가 끝났다고 곧바로 자리에서 뜨면 후회한다. 동명의 인기 미드를 영화화한 액션 블록버스터 ‘A-특공대’를 두고 하는 말이다.
‘A-특공대’ 마지막에 숨겨진 영상이 있다는 것이 알려져 화제다. 특히 2편의 숨겨진 영상은 팬들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 영상으로 엔딩크레딧 뒤에 공개된다.
첫 번째 영상은 멋쟁이 역의 브래들리 쿠퍼와 오리지널 멋쟁이 역의 더크 베네딕트가 옥 중에서 조우하는 장면으로 올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깜짝 영상이다.
수감생활 중에도 피부관리에 열중인 멋쟁이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감옥에 마련된 태닝머신을 찾았다가 핸섬한 노신사를 만난다. 그 노신사는 다름 아닌 원작 드라마에서 멋쟁이를 연기한 더크 베네딕트였던 것.
이어지는 두 번째 영상은 머독(샬토 코플리)의 정신병원 에피소드. 의사들이 머독에게 전기충격치료를 하고 있는 가운데 함성을 지르며 좋아하는 그를 보고 의사들은 진짜 미치광이인지 연기인지 모르겠다며 혀를 내두른다.
정전이 될 정도의 전기충격을 받은 뒤에야 머독은 “이제야 좀 느낄 것 같네”라며 미치광이다운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지난 10일 개봉돼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A-특공대’는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