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명탐정 코난:칠흑의 추적자', 7월 30일 국내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올 상반기 일본 자국영화 흥행 1위, 역대 시리즈 중 최대 수익

코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13개 '명탐정 코난:칠흑의 추적자'가 여름 성수기 시즌인 7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또 개봉과 함께 공식 포스터도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칠흑의 추적자'는 지난 4월 18일 일본에서 개봉해 올 상반기 일본 자국영화 흥행 1위에 오른 화제작. 특히 그 동안 극장판 시리즈 수익 1위였던 '명탐정 코난:베이커가의 망령'의 기록을 넘어 역대 시리즈 사상 최대 수익을 올렸으며, 지금까지도 일본에서 상영 중이다.

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극장 개봉을 확정한 '명탐정 코난:칠흑의 추적자'는 일본 개봉 직후 동시기에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2009년 최신작으로 국내 개봉을 기다려온 코난 팬들에겐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작품은 연쇄살인사건의 미스터리와 도쿄 타워에서 펼쳐지는 총격씬 등 전에 없던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코난의 숙적 '검은 조직'이 극장판 최초로 모습을 드러내며, 코난의 정체를 아는 의문의 인물도 등장한다.

여기에 코난 극장판 탄생 13주년을 맞아 시리즈의 원점과 만나는 극적인 장치들이 서스펜스와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명탐정 코난:칠흑의 추적자'는 국내 정식 개봉에 앞서 7월 16일부터 시작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도 자막과 더빙, 두 가지 버전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