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최은주, "어려움 딛고 다시 재기하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09-06-09 10:50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N ENEWS에서 사업실패, 아버지 병간호 등 개인적인 아픔과 재기 의지 털어놔

 


영화 '조폭마누라'와 '대한민국 헌법 제 1조'에서 파격 노출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배우 최은주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한동안 공백기를 가진 최은주는 케이블채널 tvN 'ENEWS'에서 최근 위암 선고를 받은 아버지를 극진히 간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최은주는 눈물과 함께 그간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최은주는 먼저 '조폭마누라' 등에서 선보인 노출 연기 때문에 겪은 고충을 전했다.

최은주는 "괜히 사람들이 나보고 손가락질 할 것 같아 집밖에 나가지를 못했다"며 "'조폭마누라'로 겨우 이름을 알렸지만 계속되는 따가운 시선과 고정된 이미지로 인해 우울증까지 앓았다"고 말했다.

이어 최은주는 공백 기간 동안 돌파구를 찾아보려 시작했던 쇼핑몰 사업에 실패해 빚더미에 앉게 된 사연과 갑작스런 아버지의 위암 선고 소식 등 자신에게 닥친 불행에 대해 말문을 이어갔다.

최은주는 "내 우울증이 끝나고 나서 바로 아빠가 암 선고를 받았다"며 "이후 아버지를 극진히 간호하며 집안의 가장 노릇까지 해야 했다"고 밝혔다.

한편, 최은주는 개인적인 슬픔을 딛고 체중을 18kg감량했고, 재기하고 싶다는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서도 밝혔다.

최은주의 인생 역정을 담은 tvN 'ENEWS'는 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