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탤런트 유건이 KBS 2TV ''드라마시티''의 ''사랑팔아 닷,컴''(극본 문은정, 연출 김정민)에 함께 출연하는 조윤희에게 직접 스케이트를 지도하는 열의를 보였다.
유건은 전작 영화 ''무림여대생''에서 스케이트를 배운 경험이 있어 능숙한 솜씨를 자랑하는 반면 조윤희는 스케이트를 전혀 타지 못해 촬영 전부터 유건에게 ''개인교습''을 받아왔다.
유건과 조윤희가 함께 스케이트를 타는 장면은 극중 짧게 나오지만, 이들은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역할에 애정을 보이며 찰떡호흡을 자랑했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
드라마 ''안녕하세요 하느님'', 영화 ''무림여대생'' 등에 출연한 유건과 제2의 이효리로 불리며 최근 영화 ''동거, 동락''에서 열연한 조윤희가 이번 ''사랑팔아 닷,컴''에서는 사랑을 두고 울고 웃는 동아와 연우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 KBS 2TV 일일시트콤 ''못말리는 결혼''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이정이 태호 역, 제2의 김희선으로 불리며 ''대왕 세종''에서 어리 역으로 캐스팅된 오연서가 연우의 룸메이트 희주 역, 모델 출신 예학영이 희주를 유혹하는 지한 역으로 나서며, 개그맨 박휘순이 실연남으로 등장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랑팔아 닷,컴''은 애인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감각적으로 그리며 사랑도 사고 파는 현실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작품. 오는 16일 밤 11시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