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태국의 푸켓에서 남동쪽으로 20Km 떨어진 섬인 피피섬. 큰 섬인 피피돈(Phiphi Don)과 작은 피피레이(Phiphi ley)로 이루어진 섬으로 영어 알파벳 'P'처럼 생겼다고 해서 '피피섬(PhiPhiIslands)'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피피섬은 1983년 태국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세계 10대 섬'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하다. 피피섬의 두 섬 모두 높이 솟은 기암절벽과 높이 솟은 야자나무, 티 한 점 없이 푸르게 반짝이는 바다로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일년내내 세계 각지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로 붐빈다.
특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한 영화 '더 비치(The Beach)'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이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맑은 바다에서 스노쿨링, 씨카누, 스킨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아름다운 비치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에서 피피섬과 꼬까이섬을 함께 둘러보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피섬에서는 스킨스쿠버 강습과 스노클링 등의 해양스포츠를 한 후 스피드보트를 이용해 드라마 풀하우스 촬영지로 유명한 꼬까이섬 주변을 둘러볼 수 있어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있는 코스다. 자세한 일정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