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먹자골목을 체험할 수 있는 오사카 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4-09-17 15:4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제 2의 도시 오사카는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어 한국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일본 여행지다.

오사카를 대표하는 명소로는 오사카성, 오사카 번화가인 신사이바시, 먹자골목 도톤보리 등이 있으며 특히 도톤보리는 1년 365일 사람들로 북적인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대형 대게집 간판부터 초밥집 간판까지 이색적인 분위기로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는것.

또한 일본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오사카 최대 쇼핑가 신사이바시에서는 명품 브랜드 샵부터 SPA 브랜드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최신 유행 디자인의 아이템도 많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오사카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오사카 호텔 리리후 난바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6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대한항공 김포~오사카 왕복 항공권, 호텔 리리후 난바 2일 숙박권 및 조식 2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한다.

재패니안의 이번 상품은 한글날 연휴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자유여행 상품으로 오는 10월 10일 09시05분 출발, 오는 10월 12일 19시45분 돌아오는 일정이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