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루한 허니문은 'NO',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4-09-05 17:1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참좋은여행, '바탐 몬티고&싱가포르' 등 결합상품 기획전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참좋은여행이 휴양과 관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먼저 '바탐 몬티고&싱가포르 6일' 허니문 상품은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섬인 바탐에서 휴양을 즐기며 싱가포르에서는 쇼핑과 관광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테니스 레슨, 사이클, 스파 등이 일정에 포함돼 색다른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바탐 몬티고는 단독형 풀빌라 리조트로 총 88채의 빌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호응이 높다. 가격은 175만1000원(총액 기준)부터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콜드타월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칸쿤 르블랑&라스베이거스' 기획전 상품의 경우 '카리브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멕시코 칸쿤의 르블랑 리조트에서 특급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나이트 이벤트 투어, 세계 최대의 카지노 안내, 호텔 뷔페 디너 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르블랑 리조트에서는 무제한으로 주류,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스파클링 와인, 미니 케이크, 비치백 등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80만6000원(총액 기준) 부터.

문의=참좋은여행(02-2188-4040/www.verygoodtour.com)

0

1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