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그저 칸쿤을 즐기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4-09-02 10:02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피허니문클럽, 칸쿤 르블랑 스파&리조트 소개

이곳에 가면 대부분의 고객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카리브해가 내려다보이는 객실 내 스파에서 생각을 내려놓고 그저 즐기기만 해도 시간이 훌쩍 흘러가 버린다. 금방이라도 부서질듯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바다를 쏙 빼닮은 하늘이 여유를 가르쳐주기도 하지만 모든 것을 다 내어주고도 서비스까지 만점인 르블랑 리조트 덕분이기도 하다.

거의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 올인클루시브로 객실 내 와인과 데낄라 등을 비롯해 냉장고에 있는 모든 음료와 간식이 무료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할 뿐이다.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7여 곳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등에서도 역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과 다를 바 없는 신선함과 격식을 갖춘 룸서비스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니 먹고 마시는 원초적인 본능을 모두 해결해주는 셈이 된다.

칸쿤 르블랑 스파&리조트 카바나(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아동의 출입마저 금지해 성인만 조용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 세련된 호텔에서 고객은 다만 휴식과 자신이 원하는 액티비티에만 몰두하면 된다. 리조트에서는 고객에게 숙박일수에 따라 아예 VM(Vacation Money)를 지급해줘 가며 리조트의 명물인 스파도 즐기고 식사도 업그레이드 하고 외부 익스커션까지 이용하라고 등을 떠밀어준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로 칸쿤을 기억하고 싶은 허니무너들을 위해 비치 웨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단, 4박 이상 투숙객에 한하며 최소 2주 전에 컨펌을 받아야 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해피허니문클럽을 통해 칸쿤 르블랑 스파&리조트를 이용하게 되면 와인과 케익, 허니문디너(스테이크&새우), 커플티셔츠, 객실 여유 시 Late Check Out(PM 6:00)을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 중이므로 문의를 서두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