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럭셔리' 모리셔스로 떠나는 '최저가 보장' 허니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4-08-07 14:45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피허니문클럽, 고급 리조트 조기예약 할인 특전 포함

해피허니문클럽이 내년 봄에 떠나는 '모리셔스'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최저가를 보장하는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남단 마다가스카르 동쪽에 위치한 제주도 크기의 작은 섬으로 산호초로 둘러싸인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유럽 여행객에 비해 아직 한국인 여행객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허니무너 사이에서 점차 각광 받고 있는 추세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모리셔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에 '롱비치 리조트(Long Beach Resort)'가 자리해 있다. 롱비치 리조트는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의 긴 비치를 보유한 리조트다.

지난 2011년 4월 1일 오픈 이래 현대적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한 어반스타일의 깔끔함이 돋보인다. 또 전 객실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씨뷰로 돼 있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에게 적합한 조건을 제공한다.

특히 롱비치리조트는 하프보드(조·석식) 일정으로 진행되는데 투숙하는 내내 각종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또 일부 오픈 형태의 레스토랑에서 넓고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롱비치리조트에서는 허니문특전으로 3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디너, 객실 내 허니문 조식 1회를 선사하며 얼리버드 특전으로 르뚜스락 골프장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수도 포트루이스 북쪽으로 20㎞ 떨어진 트루오비슈(Trou aux Biches)는 바닷속이 아름다워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은 물론 헬멧과 연결된 호스로 숨을 쉬며 해저를 걷는 씨워킹(sea walking)을 즐길 수 있다. 수심 3~4m를 걸으면서 잠수객을 둘러싸는 형형색색의 열대어로 색다른 장관을 연출한다.

또 트루오비슈에서는 인도, 프랑스, 아프리카의 특색이 조화를 이룬 6개의 레스토랑이 구성돼 있다. 그 중 인터내셔널 요리와 그릴 푸드 등을 맛볼 수 있는 오아시스(L'Oasis),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한 르 데크(Le Deck), 전통 인도 요리를 선사하는 마히아(Mahya), 지중해를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의 '일 코랄로(IL Corallo)' 등이 있다.

특히 레스토랑 별도의 와인셀러는 트루오비슈 리조트만의 자랑이다. 희귀하고 진귀한 와인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 우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트루오비슈에서는 허니문특전으로 라이트런치, 샴페인 1병, 비치 콤보 부티크 선물, 커플 스파 등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특전으로는 라이트런치 2코스를 선사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이번 해피허니문클럽의 모리셔스 최저가 보장 허니문 상품은 모리셔스항공을 이용한 두바이경유 왕복항공권과 리조트 숙박을 포함한 총액 가격으로 진행한다. 이에 롱비치리조트 199만원, 트루오비슈 225만원 이외에 리조트인 럭스그랑고브 195만원부터 3박을 기준으로 최저가를 보장한다.

이에 더해 해피허니문클럽은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예약하는 허니무너를 대상으로 과일 바구니 또는 와인, 여행자 보험 그리고 고급 허니문 스토리 앨범(스냅) 무료 제작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