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발리 절벽 리조트, 바다 배경으로 '티샷' 날려볼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4-07-14 11:25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072리조트닷컴, '팬 퍼시픽 니르와나 발리' 특가 프로모션

(사진=072리조트닷컴 제공)

 

발리의 6대 사원 중 하나인 '따나롯'은 바다 위 험준한 바위섬에 위치해 매혹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땅을 의미하는 '따(Tanah)'와 물이라는 뜻의 '날롯(Laut)'에서 이름이 유래된 따나롯 사원은 16세기 자바에서 발리로 온 승려가 바다에 뜬 작은 섬에 반해 신을 모시는 사원을 지으면서 시작됐다고 전해진다.

따나롯 사원은 해질 무렵의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해 많은 여행자뿐 아니라 현지인까지 이곳에 모여든다. 썰물 때면 육지와 사원이 연결돼 걸어서 갈 수 있다. 해안의 동굴에는 사원의 수호신으로 숭배되는 바다뱀이 서식하고 있는데 약간의 돈을 지불하면 뱀을 직접 볼 수 있다.

(사진=072리조트닷컴 제공)

 

따나롯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팬 퍼시픽 니르와나 발리 리조트'는 한적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고 있어 휴양지로 제격이다. 서퍼들로 가득한 발리 꾸따 비치와는 상반된 분위기다. 부대시설로 메인 풀과 자쿠지 욕조 등도 잘 구비돼 있어 허니문뿐 아니라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특히 호텔 내 부지에 골프장이 갖춰져 있어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절벽 아래로 펼쳐지는 바다 그리고 독특한 '해상 사원' 따나롯을 바라보며 골프를 치는 특별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072리조트닷컴이 팬 퍼시픽 호텔 골프뷰와 오션뷰를 3박 이상 투숙하는 예약객에 한해 특가 프로모션과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072리조트닷컴(02-3705-8903/www.072resort.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