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와이너리 리조트에서 포도밭 풍경을 만나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4-07-10 14:0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재패니안 '카브돗치 뷔네스파 자유여행 4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해 있는 '카브돗치'는 연간 30만 명 이상의 와인 애호가들이 찾는 유명한 와이너리다.

와이너리란 포도주를 만드는 양조장을 뜻한다. 카브돗치는 한 그루의 포도나무에서 시작해 현재 8헥타르의 포도밭을 갖춘 와이너리로 성장했다. 일본의 와인 애호가들의 의견이 더해져 와이너리 주변에 레스토랑, 상점, 숙박 및 온천시설까지 생겨났고 카브돗치 와이너리는 하나의 와인 리조트가 됐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카브돗치의 넓은 부지 중 70%가 포도밭으로 이뤄졌으며 그 중심에는 양조소, 레스토랑, 숙박시설인 '뷔네스파' 등이 있다. 꼭 와인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일본 테마 여행지 삼아 카브돗치 안에서 포도밭을 둘러보고 다양한 와인을 마셔본 후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뷔네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뷔네스파는 일본식 화실, 서양식 양실, 특별실 등 총 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유럽 리조트 스타일풍이고 테라스는 포도밭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또 뷔네스파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온천시설도 마련돼 있어 와이너리를 둘러본 후 느긋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뷔네스파에서는 프랑스 코스 요리가 석식으로, 일본식 정식이 조식으로 제공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 밖에도 카브돗치의 부대시설로 와인, 소시지, 햄, 빵, 치즈, 케이크 등 런치를 즐길 수 있는 오픈카페,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남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가든 레스토랑, 와인을 비롯한 소품, 그릇 등을 판매하는 상점, 콘서트나 웨딩파티가 열리는 카브돗치 홀 등이 있다.

일본 와이너리 리조트 '카브돗치 뷔네스파' 관련 여행 상품으로는 '니가타 호텔 카브돗치 뷔네스파 자유여행 4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92만9,000원(유류세 13만9,000원)부터며 호텔 카브돗치 뷔네스파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외에도 일본항공(JAL) 김포~오사카 왕복 항공권, 일본항공 오사카~니가타 왕복 항공권, 호텔 이루쿠오레난바 2일 숙박권, 호텔 뷔페 레스토랑 올림피아 석식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