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72리조트닷컴 제공)
세계적 휴양지 발리의 중부에 위치한 우붓은 미술관과 박물관이 즐비해 '발리의 몽마르트'라 불리는 곳이다. 해변과는 거리가 있지만 인도네시아 현지인 아티스트는 물론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예술가들이 거주하면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어 다채로운 공방과 화방이 거리에 색을 더한다.
우붓 지역은 예술과 더불어 울창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또 밤마다 펼쳐지는 전통댄스, 왕족이 살던 왕궁터와 사원, 서민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재래시장 등 발리의 토속적인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사진=072리조트닷컴 제공)
이곳 우붓에 위치한 풀빌라로 발리 전통 스타일의 지붕 '알랑알랑'이 인상적인 '바이스로이 풀빌라'가 있다. 바이스로이 풀빌라는 가든빌라, 테라스 풀빌라, 디럭스 테라스 빌라 등 총 20여채의 빌라로 이뤄져 있다. 모두 열대 우림을 마주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대시설로 발리에서도 손꼽히는 스파인 름빠 스파(Lempah spa), 맛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케스케이드(Cascade)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케스케이드 레스토랑은 바이스로이 투숙객뿐 아니라 식사 자체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도 상당수다.
072리조트닷컴이 바이스로이 풀빌라 2박 이상 예약자에 한해 공항 픽업 서비스와 에프터눈 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문의=072리조트닷컴(02-3705-8903/www.072res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