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에 맞춰 응원전과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해외교민들과 응원을 함께 하거나 경기결과 맞히기 이벤트를 여는 등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접점을 넓히기 위한 노력이 한창이다.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브라질 월드컵 한국팀 예선전에 맞춰 캐나다 지사에서 월드컵 응원 기념 치콜 파티 '정팀장이 쏜다'를 개최한다. 치킨과 콜라를 먹으며 함께 월드컵에 참가한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응원전에는 캐나다 유학생 뿐만 아니라 캐나다 거주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지 시각으로 17일 오후 3시와 26일 오후 1시에 이번 응원전이 진행되며, 특히 6월 한달간 어학연수 등록자에 대해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와 아이폰4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태극전사들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모두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파이팅! 가자, 8강으로~' '힘내라 힘! 한국의 저력을 보여줘' '대~한민국! 짝짝! 짝짝짝!' '즐기자 대한민국 Enjoy it, Reds'의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하면 된다. 참가자들 모두에게는 에듀윌 강의 수강 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교사 학습지원 사이트 엠티처는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승패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중·고 엠티처 정회원 교사들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재미있는 행사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엠티처 홈페이지(www.m-teacher.co.kr)의 '대한민국 대표팀 월드컵 경기결과 맞히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조별 예선 3경기의 승패 결과를 알아맞히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딥씨 포토북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매 경기 진행시 승패 적중 횟수에 따라 피자 상품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KG패스원 직무교육은 월드컵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국가 소개 과정 및 외국어 과정을 개설, 해당 과정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공인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포츠 정신의 가장 중요한 덕목인 '리더쉽'과 관련된 추천과정 중 1과정 이상 수강시 스포츠 문화 참여의 기회로 '야구예매권'을 증정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여러 교육기업들이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응원전 등 이벤트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며 "고객들과 함께 하는 교육기업들의 응원에 힘입어 대표팀 선수들이 이번 월드컵에서 선전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