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허니문을 완성하는 '럭셔리' 리조트, 물리아 발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4-06-05 13:47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피허니문클럽, '3박 플러스 무료 1박' 이벤트 펼쳐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허니문은 가장 사랑하는 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특히 숙소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게 된다. 호화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는 곳에서 편안한 여행을 즐길 곳을 찾게 된다.

발리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40분을 달리면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한 축구장 40여개를 붙인 크기의 30만㎡에 호텔,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Nusa Dua, Bali)를 만나 볼 수 있다.

물리아 발리는 올 스위트 부티크 호텔인 더 물리아(The Mulia), 단독 풀빌라로 구성된 물리아 빌라(Mulia Villa),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물리아 리조트(Mulia Resort)까지 세 가지 콘셉트에 따라 단지가 나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더 물리아는 물리아 발리 중 해변에서 가장 가까운 건물로 모든 111개의 스위트룸엔 베란다 자쿠지, 페라가모 욕실용품 등이 구비돼 있으며 특히 바다와 이어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전망의 오션 프런트 스위밍 풀을 자랑한다. 또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오후 4시에서 6시 사이 3단 트레이에 올려진 다양한 디저트와 차를 맛 볼 수 있는 하이티(High tea) 등 머무는 내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리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물리아 빌라는 백사장에서 한적한 정원으로 이어지는 전용 산책로와 울창한 자연경관에 둘러싸인 전용 풀로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허니무너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모든 빌라 개인 수영장은 각각 물 정화기가 달려있어 항상 깨끗함을 유지한다.

이어 물리아 리조트는 세계 최초로 지정된 청정 보호 구역과 최고급 초호화 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휴식처로 격조 있는 인테리어로 설계돼 있다. 526개의 객실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라군 룸,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트룸으로 구분된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즐길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현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물리아 발리를 3박 예약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플러스 무료1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더해 카페레스토랑, 세트런치 1회, 솔레일 레스토랑 세트디너 1회 등도 제공한다.

해피허니문클럽 전용상품인 발리 DIY(Do it yourself)도 함께 준비돼 있어 커플 취향에 따라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선택해 다른 일반적인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피허니문클럽은 이 달 30일까지 가을상품을 조기예약 하는 허니무너를 대상으로 허니문스냅 촬영과 고급양장 앨범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허니문스냅 촬영은 투어 중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도심지역의 관광지와 명소에서 파파라치 형식으로 촬영하는 투어 허니문스냅, 커플 단 둘을 위한 프리 허니문스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단 프리허니문 스냅의 경우는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happyhoneymoonclub.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