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에서 태교여행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곳 중 하나는 료칸스타일의 고급 호텔 카에데안이다.
카에데안은 영국풍의 엔티크한 인테리어와 임산부를 위한 쾌적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가진 별장식 호텔로 전 객실에 노천온천이 딸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재패니안)
이곳의 온천수로는 근육통과 관절염 그리고 피로회복 등에 효능이 좋은 알카리성 단순천이 쓰인다. 이에 임산부와 혼자만의 힐링 시간을 가지고 싶은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카에데안의 프론트는 영국에서 직수입해 온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가장 호응이 좋은 201호 객실에서는 창밖으로 바다가 보인다. 이와 함께 객실에 딸린 노천온천 위에 장미를 띄워주는 '로즈 스파' 서비스 등이 풍취를 더해준다.
조식은 룸에서 편히 즐길 수 있으며 석식으로는 카에데안에 딸린 엔티크 레스토랑에서 전문 셰프가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제공=재패니안)
이 밖에도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룸 에스테와 순산을 위한 부적 등 세심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카에데 관련 상품으로는 재패니안의 '앤티크 호텔 카에데안 도쿄 3일 자유여행'이 있다. 가격은 69만9000원(유류세 11만9000원 별도)부터며 카에데안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외에도 JAL 왕복항공권, 호텔 몬토레 라스 루 긴자 1일 숙박권, 고급 호텔 뷔페 사 루 석식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www.japanian.kr/070-4422-2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