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몰디브 5성급 리조트로 실속여행 떠나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4-04-15 13:33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릴리비치 앤 스파 리조트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사진=트래블포커스)

 

책상 모퉁이에 붙여 놓은 멋진 풍경사진에 오늘따라 눈길이 오래도록 머문다.

바다가 지닌 오묘한 빛깔과 수상 방갈로의 포근함이 시린 가슴을 찌릿하게 만든다. 불쑥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새로운 생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수많은 열대 휴양지 중에서 몰디브 릴리비치 앤 스파 리조트가 바로 사진 속 풍경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몰디브에서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일도 쉽지 않다. 잘 알려진 브랜드만 믿고 따라갈 것인가 아니면 지금부터 정보 사냥에 나서 나만의 실속여행을 떠날 것인가를 판단해야 한다. 모처럼 시간을 내 소중한 사람과 떠나는 여행에 시간투자쯤이야 문제될게 없다.

릴리비치의 매력은 자연 그대로의 주변 환경이다. 인공을 가미하지 않고 보존하는 노력이 있을 따름이다. 그래서 깨끗한 바다 속 환경과 고운 모래사장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 빛을 발한다.

제법 이름이 난 다이빙과 스노클링 포인트가 곳곳에 위치한 것도 이런 이유다. 굳이 바다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릴리비치의 매력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다.

발끝 사이로 퍼지는 모래사장의 부드러운 촉감과 눈앞에 시원하게 일렁이는 바다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 그리고 자연은 덧붙인다. 이곳에서 할 일은 당신의 오감을 활짝 열어놓는 것 뿐이라고.

(사진=트래블포커스)

 

릴리비치가 전해주는 또 하나의 매력은 '플래티넘 플랜 서비스'다. 사실 리조트에서 음료 한 잔을 마시는데도 비용을 따질 수밖에 없다.

요모조모 계산하다보면 여행의 즐거움은 달아나기 마련. 이런 걱정을 떨쳐주는 서비스가 플래티넘 플랜이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편하게 즐기기만 하면 된다.

먼저 공항 미팅.샌딩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직원이 직접 여행가방과 보딩패스까지 확인해주므로 공항에서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릴리비치의 아름다운 라군이 보이는 메인 레스토랑 마(Maa)에서 인터내셔널 뷔페로 조식과 중식을, 알라 카르테(A La Carte, 식사와 음료를 주문하는 특별 메뉴)로 석식을 맛볼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흐르는 타마란(Tamaran) 레스토랑의 특별한 알라 카르테 석식도 1회 있다.

타마란은 아름다운 라군과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리조트에 도착해서 체크인할 때 예약을 하면 된다. 드레스 코드 전용으로 입장을 제한하기 때문에 슬리퍼, 반바지 출입은 금물이다.

멋과 흥이 있는 식사 이외에 간단한 스낵과 음료, 와인, 알코올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서비스가 플래티넘 플랜에 속해 있다. 객실 내 미니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릴리 마 레스토랑 앞에 위치한 메인 바 더 스프릿(The spirit)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류뿐만 아니라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마지막 손님이 자리를 떠날 때까지 바가 운영돼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이하다.

바이브스(Vibes) 바의 캔들라이트 디너까지 경험하면 리조트의 밤이 어느새 훌쩍 가버린다. 애연가들은 여행기간 동안 말보로 레드, 밴슨 레드, 카멜레 레드 등 3가지 브랜드의 담배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