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 이대학 성전환 후 예명 이시연으로, 여성스러움 확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예인 활동 중 성전환 1호 이대학, 최근 근황 모습 사진 공개

ㅁㄴㅇ

 

''색즉시공''에서 여성스러운 캐릭터로 대학생으로 등장했던 이대학이 올 해 초 여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한 뒤 ''색즉시공2''에 출연하면서 이름도 ''이시연''이라는 예명을 사용해 온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또 ''색즉시공2''의 12월 13일 개봉을 앞둔 두사부 필름은 영화 스틸 북속에 있던 이대학의 스틸 컷을 조심스럽게 공개해 성이 달라진 이대학의 최근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짙은 선글라스에 오똑한 콧날, 가슴 성형수술을 한 듯 여성스러운 모습이 물씬 풍기는 이 사진은 이대학이 아닌 이시연의 새로운 모습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대전대학교 패션디자인과를 졸업한 이대학은 영화 ''두사부일체''(2001년), ''색즉시공''(2002년)에 출연하기 전 모델로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182cm의 큰 키에 허리 24인치로 여자보다 더 여성스런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를 갖고 있어 ''여자보다 예쁜 남자''라는 말을 들어왔었다고 했다.

이대학은 9일 이같은 성전환 수술소식이 알려진 후 연락을 끊고 두문 불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사 관계자는 "영화에 대한 관심이 아니라 한 개인에 대한 관심이라서 부담스럽다"면서 "본인은 배우로 계속 활동하기를 희망하고 있고 이같은 관심에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색즉시공2''에도 출연하는 이대학은 오는 11월 말이나 12월 초 언론 시사에 모습을 나타내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자칫 영화가 아닌 개인적 관심과 이로인한 상처가 커질 수 있음을 염려하고 있기 때문이다.
ㅁㄴㅇ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