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산'' 출사표…17일 ''왕과 나''와 월화 사극 빅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9월 11일 DMB 노컷연예뉴스]
지난 7일, 조선 왕조의 임금님을 보기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많은 인파들이 모였습니다. 다름 아닌 창사46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이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기 때문인데요. 오늘 그 제작발표회 현장을 공개하겠습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로 궁중의상을 선보였던 우리 배우들, 마치 패션쇼를 보는 것 같았는데요. 오랜만에 권위 있는 임금님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순재 씨가 먼저 소감을 밝혔습니다.

500년 조선 왕조사에서 가장 빛나는 임금, 정조 이산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로 왕조사를 중심으로 정조와 그를 사랑하는 후궁 성송연. 그리고 그를 보좌하는 호위무사 박대수, 세 사람이 그려나가는 드라마로 정치적 업적 뿐 만 아니라 로맨스를 그려내는 드라마가 될 거라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 이산 정조 역의 이서진 씨와 정조의 후궁, 이산에게 평생 사랑을 받는 의빈 성씨 성송연 역의 한지민씨. 임자가 있는 이서진 씨지만 오늘, 두 분의 모습도 꽤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정조 이산 모후 ''혜경궁 홍씨'' 역의 견미리씨 아이들과 장난치는 모습이 천진난만 한데요.

정조임금의 호위 무사역을 맡은 이종수씨. 정후겸 역으로 출연한 조연우씨.그리고 손의 고모 화완 옹주 역의 성현아씨가 열연해 줄 예정인데요. 그 밖에도 많은 배우들이 나와 드라마를 이끌어 간다고 합니다.

오는 17일, 첫 전파를 타는 드라마 ''''이산''''. 이병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재를 모으는 가운데 드라마 ''''왕과 나''''의 대결구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죠. 올 가을, 그 귀추가 주목 됩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