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별
모 이동통신사 CF에서 현빈의 등에 업혀 캠퍼스를 누비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현빈의 그녀'''' 김별이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새 CF 모델로 발탁돼 ''연하남'' 박해진과 호흡을 맞춘다.
김별은 현빈과의 CF로 단숨에 ''''CF계의 요정''''으로 떠오른 후 MBC 베스트극장 ''''태릉선수촌''''과 영화 ''''다세포 소녀''''등으로 연기자로써 발을 내딛은 신인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앞두고 있다.
김별은 현빈과의 CF이후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이준기와 호흡을 맞춘 것에 이어 이번 박해진과의 만남으로 당대 최고의 ''''완소남''''들의 파트너로서 주가를 높이고 있다.
김별은 ''''설레임 에티켓''''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CF에서 여자 친구를 위해 손으로 언 아이스크림을 녹여주는 자상한 남자친구 박해진의 섬세한 배려를 받는 행복한 여인으로 등장한다.
기존의 CF에서 보여준 10대를 갓 벗어난 풋풋한 신인의 모습을 넘어 이번 CF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여성미를 풍긴다는 후문이다.수줍은 첫사랑을 간직한 그녀의 미소는 기존의 보여준 발랄한 신세대의 모습을 벗고 사랑에 눈뜬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는 게 촬영장 스태프의 전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