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드라마''에어시티''같은 국정원 직원-공항 여직원 실제 결혼 눈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드라마 ''에어시티'' 배경 국정원, 실제 드라마 같은 결혼 사례 공개

ㅁㄴㅇ

 

MBC 새 드라마 ''에어시티''(이선희 극본, 임태우 연출)에서 국정원 공항 요원으로 등장하는 이정재와 공항 운영본부 실장으로 등장하는 최지우의 일과 사랑을 다룬 것 처럼 드라마 배경이 되는 국정원에 실제 이같은 결혼 커플이 있어 화제다.

국정원은 16일 드라마 ''에어시티''청사 현장공개에서 이같은 실제 ''드라마''같은 결혼 커플 사례를 공개했다. 국정원에 따르면 지난 89~90년 공항에 파견 근무했던 이모 직원이 한국 공항공사 여직원과 사랑에 빠져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화제의 주인공 이씨는 당시 공항에서 테러및 국제범죄 방지 등의 업무를 하다 예비 배우자를 만나 1990년 3월 30일 3시 30분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이 씨부부는 이후 아들을 낳아 키우며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고 국정원 관계자가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씨는 능력이 뛰어나고 인간관계도 좋아 우수요원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공항 근무 당시에도 여러 업적을 세웠다"고 평가했다.

공항을 배경으로 하는 ''에어시티''에서도 인천공항 보안업무를 담당하는 국정원 요원 강지성(이정재)과 공항공사 운영본부 에서 일하는 한도경(최지우)이 각종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일과 사랑에 관한 복잡한 방정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현장공개 직전 이정재와 장용 등은 국정원 김만복 원장으로부터 국정원 명예요원에 위촉됐다. ''에어시티''는 오는 5월 ''케세라세라''후속으로 방영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