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2보)남성그룹 ''원티드'' 멤버 서재호 교통사고로 사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04-08-11 10:06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비슷한 시간과 장소에서 ''동방신기''도 교통사고로 부상

사진 맨 왼쪽이 서재호 (사진 = 스포츠투데이)

 


남성 3인조 그룹 ''원티드''의 멤버 서재호(23)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오늘 새벽 2시 50분 중앙고속도로 상행선 영주시 풍기면 부근에서 매니저 신모씨가 몰던 카니발 승용차가 앞서가던 5톤 화물트럭과 추돌하는 대형사고가 발생한 것.

사고 직후 경북지방경찰청 고속도로 순찰대 3지구대가 출동해 부상자에 대한 후송과 사고처리를 맡았으며 중경상을 입은 다른 멤버 2명과 매니저 신모씨는 영주 기독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은 후 안동 안동병원으로 옮겨져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카니발 운전자인 그룹 매니저 신모씨가 졸음운전을 하다가 사고낸 것으로 보이며 자세한 사고경위를 현재 조사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티드의 사고난 지 약 30분 후 비슷한 장소인 중앙고속도로 풍기인터체인지 부근에서 댄스그룹 ''동방신기'' 멤버들이 탄 시보레밴 승합차가 앞서가던 에스페로 승용차를 들이받는 또 다른 교통사고를 냈다.

사진=스포츠투데이

이로 인해 에스페로 운전자인 김모씨가 숨졌으며 함께 타고 있던 김씨 가족과 동방신기 멤버 등 10여명이 중경상을 입어 영주 성누가 병원과 기독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은 후 안동 안동병원으로 후송돼 입원치료중이다.

경찰은 원티드와 마찬가지로 동방신기의 교통사고 경위 역시졸음운전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현재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이다.

비슷한 시간, 비슷한 장소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그룹 ''원티드''와 ''동방신기''는 전날 부산 해운대에서 펼쳐진 음악전문 케이블방송 M.NET의 ''쇼킹M'' 공연에 참가한 후 새벽길로 서울에 돌아오는 길이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곽인숙기자 cinspai@cbs.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