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게임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A 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축구 게임 시리즈 ''FIFA 07''을 오는 18일 게임보이 어드벤스용(GBA)과 NDS(닌텐도DS) 버전으로 발매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터치스크린 컨트롤 방식이 돋보이는 NDS용 ''FIFA 07''은 보이스 레코딩 기능을 이용해 새로운 음향효과를 살린 ''나만의 응원가''를 만들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또 새로운 트레이닝 미니 게임이 추가된 커리어 모드에서 좋아하는 팀을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GBA 버전에서는 친구들과 1대1 멀티플레이어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전세계 500개가 넘는 클럽과 1만2천여명의 선수들, 19개 이상의 토너먼트를 언제 어느 곳에서나 경험할 수 있다.
EA 코리아 변지환 부장은 ''''닌텐도 DS Lite의 국내 정식 발매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플랫폼마다 그 특성에 맞는 제품을 런칭하는 뛰어난 개발력을 바탕으로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주요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3만 8천원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EA 홈페이지(www.ea.co.kr)와 FIFA 07 공식 웹사이트(www.FIFA07.ea.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국제축구연맹(FIFA)으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게임 FIFA 시리즈는 매년 게임이 나올 때마다 세계적으로 500만장 이상 판매되는 밀리언 셀러 축구 게임이다.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