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졸리-피트, 세 자녀와 함께 한 캄보디아 여행사진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5월 태어난 졸리-피트 첫 딸 샤일로, 졸리-피트 빼닮은 모습 ''눈길''

헬로

 

할리우드 톱스타 커플 안젤리나 졸리(31)와 브래드 피트(43)커플이 이들의 세 자녀와 함께한 캄보디아 여행사진을 공개했다.

12일(현지시간) 영국의 연예잡지 ''헬로우!(Hello!)''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졸리-피트 커플은 졸리가 입양한 아들 매덕스(5)와 자하라(2) 그리고 지난 5월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태어난 이들 커플의 첫 딸 샤일로와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헬로우 매거진은 "졸리-피트의 첫 딸인 샤일로가 오빠 매덕스의 고향인 캄보디아로 여행을 다녀왔다"는 내용의 기사와 함께 이들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독점으로 공개했다.

이제 생후 7개월에 접어든 샤일로의 모습이 언론에 공개된 것은 지난 6월 미국 연예주간지 ''피플''의 표지에 등장 한 이후 처음이다.

샤일로의 모습을 직접 카메라에 담은 헬로우 매거진은 "샤일로가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과 브래드 피트의 머릿결을 그대로 물려받았다"고 전했다.

졸리는 인터뷰를 통해 "지난 몇 년간 아이들과 함께 많은 곳을 여행해 왔지만 매덕스가 자신이 태어난 나라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된 것은 이번 여행이 처음일 것"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그리고 각기 다른 피부색을 지닌 세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은 헬로우 매거진 12일자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