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NS홈쇼핑 등 매스컴 채용 스타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은 31일 'CJ E&M' 등에서 본격적인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먼저 CJ E&M에서는 공채로 '넷마블 & CJ GAMES' 경력직을 모집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있어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우대사항으로는 동종업계 동일 직무 경험이 있는 자, 외국어가 능숙한 자를 선호한다. 접수기한은 6일(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CJ E&M(www.cjenm.com)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현재 건강한 아이디어를 지닌 CG경력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직무는 PGM CG 제작 및 생방송 운영, 홈쇼핑 레이아웃 디자인, 스틸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 제작 등이 있으며 디자인 관련학과를 우대한다. 지원 절차로는 서류전형, NS역량진단(인성검사), 1차 면접, CEO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또한 지원시 포토폴리오를 제출해야 하며 실기시험이 있다. 접수기간은 13일(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NS홈쇼핑(www.nshomeshopping.com)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