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권철현,"합동연설회확대·현장투개표"거듭 촉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권철현 부산시장 예비후보 (자료사진)

 

새누리당 부산시장 후보 경선에 나선 권철현 예비후보는 27일 다음달 실시되는 새누리당 부산시장 후보 경선 합동연설회를 최소한 4번 정도 실시할 것을 다시한번 촉구한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이날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열린 4차 공약 발표회에서 "경선의 흥행을 위해 합동연설회 횟수를 8번 실시할 것을 요구하지만 그것이 여의치 않을 경우 최소한 4번정도은 해야한다"고 재차 주장했다.

권 후보는 "무소속 오거돈 후보와 민주당은 경선 흥행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새누리당은 합동연설회 3번으로 마무리하면 흥행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권 후보는 또 "부산시장 후보 경선에 참여하는 국민참여선거인단과 여론조사의 공정을 담보할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며 "서병수, 박민식 후보와의 회동을 다시한번 촉구한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당내 경선 경쟁후보인 박민식 의원과의 후보 단일화 가능성에 대해 "낮은 단계에서 두 사람 간의 대화가 시작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서부산 사람들이 '서부산 출신이 시장이 돼야 낙후된 서부산이 발전할텐데 이곳에서 두 사람이 나와서 싸우면 어떻게 하느냐, 연대해서 한 사람이 들어가라'는 요청이 굉장히 많다"면서 연대 가능성을 시사했다.

권 후보는 "이런 것을 저도 알고 박 의원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