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월드컵 D-100 응원 출정식, 5일 서울광장서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4 브라질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D-100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이 오는 5일 오후 6시 서울광장에서 개최된다.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가 후원하고 축구 국가대표팀 서포터즈 '붉은악마'가 개최하는 이번 출정식은 브라질 월드컵 개막 100일 전을 기념하고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에 대한 국민적 응원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다. 응원 출정 선언을 시작으로 브라질월드컵 '붉은악마' 공식 응원가 및 공식 응원 티셔츠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장과 거리에서 울려퍼질 '붉은악마'의 공식 응원가 9곡이 공개된다.

지난 25일 미디어에 최초 공개된 에일리의 '투혼가'를 비롯해 키팝&윤형빈의 'We are the Reds'는 물론 딕펑스, AOA, 타이니지, 정준영&소울다이브,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로맨틱펀치, 브로큰발렌타인 등이 직접 출연해 새로운 응원곡과 자신들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공연한다.

또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국가대표 선수 포토월 이벤트, 응원 사진전 등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축구협회와 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인 KT, 다음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