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 네오'로 젊은 감성 사로잡는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삼성전자는 젊고 새로운 감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 네오(Galaxy Note3 Neo)'를 3일 선보인다.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최신 기능을 즐기기 원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갤럭시 노트 3'의 혁신 기능은 그대로 지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스마트폰이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79만 9,700원.

두께 8.6mm, 무게 162g의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가죽 느낌의 세련된 후면 커버로 더욱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139.5mm(5.5형) 대화면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마이 매거진(My Magazine)' 기능을 지원해 뉴스, SNS 피드, 메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거진 스타일로 정리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S펜'의 버튼을 눌러 화면에 가져가면 5가지 주요 기능을 한 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에어 커맨드' 기능은 물론 '액션 메모', '캡처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3'의 친절한 편의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다.

삼성전자는 4월까지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삼성전자스토어(store.samsung.com)에서 해당 제품의 액세서리를 2만 5,000원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이는 1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