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JYJ 김준수에게 '깜짝' 김치배달…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시아준수 측에 배달된 종가집 김치. (트위터 캡처)

 

김치로 유명한 업체 '종가집'이 JYJ 멤버 김준수에게 종류별로 김치를 배달해 화제다.

지난 9일 김준수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면서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이순간 벌써부터 부대찌개, 김치찌개, 된장찌개가 먹고 싶다"며 "한솔이가 종가집 김치와 라면, 햇반 등을 제일 큰 가방에 잔뜩 넣어와 준 게 위안이 된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종가집 측은 트위터로 김준수의 멘션을 리트윗하고 "팬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준수'님에게 맛있는 종가집 김치를 종류별로 담아 보내드리고 싶은데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팬들을 통해 종가집의 김치배달 계획을 알게 된 김준수의 어머니는 종가집 트위터 측에 "보내주시려면 제게 멘션 부탁드려요~"라고 답 멘션을 보냈다.

김준수 어머니의 트위터에 따르면 종가집이 보낸 김치 택배는 23일 12시 반쯤 도착했다.

그는 "12시 반쯤 종가네 김치가 집에 뙇~!! 인증샷만 한 컷 찍고, 아빠가 준수집으로 배달~지금쯤 냉장고에 입장 되었을 것임~"이라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종가집 김치랑 준수 어머니 훈훈하다", "김치가 맺어준 인연이네. 준수 김치 먹고 싶다고 그랬으니까 잘 먹었음 좋겠다", "와~진짜 김치 배달할 줄 몰랐는데 놀랐다. 종가집 김치 재밌고 호감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