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13 KBS' 연기대상', 관전 포인트 셋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력한 대상 후보 전원 참석, ★들의 전쟁

 

별들의 전쟁, 어떤 장면을 챙겨야 할까.

2013 KBS '연기대상'이 31일 서울시 영등포구 KBS홀에서 열린다. 올 한해 KBS 드라마를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직장의 신', '비밀', '굿 닥터', '최고다 이순신' 등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진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평소엔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까지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시간여에 걸쳐 진행될 KBS '연기대상' 관전 포인트를 미리 살펴봤다.

◈ 김혜수·주원·황정음…KBS 빛낸 얼굴 모두 참석

이날 시상식에는 '직장의 신' 김혜수, '굿 닥터' 주원, 문채원, 주상욱, '비밀' 지성, 황정음,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아이유, 정우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올 한해 KBS 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마주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시상식의 의미를 더한다는 평가다.

특히 이들의 참석은 타 방송사의 인기 드라마 배우들이 대거 불참을 선언한 것과 비교해 더욱 찬사를 받았다. 이들은 수상과 상관없이 동료 배우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함께 즐기기 위해 기꺼이 참석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치열한 접전 예측

출석률이 높다보니 참석한 배우를 보면서 수상자를 예측하기는 힘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KBS는 중복 수상을 하지 않기로 유명하다. 때문에 대상을 비롯해 신인상 등 전 분야에 걸쳐 치열한 경합이 예상되고 있다.

KBS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상식이 될 것"이라며 "트로피 남발은 없다"고 단언했다. 또한 "일일극, 주말극, 미니시리즈 고루 사랑받았던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수상자가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 축제 흥 더하는 특별무대

지난 해 '연기대상'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주원은 이번에도 가수 안치환의 '내가 만일'을 부를 예정이다.

주원은 '굿 닥터'에서 박시온을 연기하며 '내가 만일'을 불러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당시 주원은 자폐3급으로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지만, '내가 만일'을 부르며 감정을 쏟아 눈물샘을 자극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