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친소 12명 명단 유출..."촬영 현장 사진과 일치 '충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C '무한도전'의 쓸친소 명단과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쓸친소 멤버 명단 유출'이라는 제목으로 MBC '무한도전'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의 큐시트가 올라와 누리꾼들을 들끓게 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쓸친소 특집의 큐시트로 추측되는 문서가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구체적인 촬영 스케줄과 함께 아직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쓸친소 멤버들의 명단이 포함돼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쓸친소 명단에는 지상렬, 김영철, 김나영, 박휘순, 양평, 써니, 대성, 나르샤, 진구, 류승수, 안영미, 신성우 등 12명의 스타들이 적혀있다.

 

특히 '쓸친소 촬영현장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사진은 실제 '무한도전' 촬영 현장 모습과 앞서 유출된 쓸친소 명단과 일치하는 것으로 확인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쓸친소 명단, 진짜 맞네. 어떻게 된거지?", "쓸친소 게스트 대박!", "누가 이걸 유포했지?", "아! 뭔가 모를 아쉬움이 밀려온다", "쓸친소 명단 괜히 봤다", "왠지 허탈한 기분이다", "모르고 봤어야 더 재밌는데 어떻게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쓸친소 파티를 위해 게스트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방송 말미에 21일 나올 본격적인 파티 현장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쓸친소 촬영 현장사진 및 큐시트(사진=온라인 커뮤니티)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